loading

정보마당

REsoft 소식

NEWS

목록으로

'제44차 대구스타트업리더스포럼 스페셜데이'에 리소프트 참여

2022-11-17 16:14:15

yard-news-img

제44차 대구스타트업 리더스 포럼, 스케치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rH2onWnzgk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가 제44차 대구스타트업리더스포럼 스페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구스타트업리더스포럼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 연계 및 매칭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원하고, 엔젤(민간) 투자 활성화 및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마련된 투자설명회이다.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스페셜데이는 지역 콘텐츠 스타트업의 엔젤 투자, IR 피칭 기회 제공으로 지역 기반 투자 생태계 조성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 콘텐츠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유치를 통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9월 30일 대구 엑스포 서관 3층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로간벤처스 오상민 부대표의 키노트스피치, 스타트업 IR, 네트워킹으로 구성된다. 현장 참가 신청은 9월 29일까지 구글폼 제출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가용 프레젠테이션, 비디오 만드는 그래피툰 ‘멜라카 스튜디오’, No. 1 모바일 기프트 플랫폼 서비스 ‘(주)투유즈’, 깨끗한 지구를 위한 생활 속 ESG ‘(주)리소프트’, 그리고 영상으로 느끼는 압도적 입체감, 실감 미디어 콘텐츠 제작하는 ‘(주)와이디자인랩이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투자자나 관계자라면 해당 행사를 통해 투자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출처 : Zero To One Media(https://zerotoonemedia.com/archives/26083)